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재명 단식 11일, 건강 이슈 급등

by 뉴스캐치 2023. 9. 11.

"여기가 선생님 목숨도 자르는 곳" 김밥집에 대한 기사가 파이낸셜뉴스에 게재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2023년 9월 11일에 게재되었으며, 상승1위에 해당합니다. 이어서 전기료 추가 인상에 대한 기사가 연합뉴스에 게재되었습니다. 정부는 이에 대해 신중하게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는 하락1위에 해당합니다.

또한 대형 헬스장이 일방적으로 폐업되었고, 피해자들이 먹튀되고 있다는 내용이 중앙일보에 게재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상승5위에 해당합니다. 또한 한국에서 매일밤 수영복을 입은 군단이 수영장에 출몰하고 있다는 기사가 조선일보에 게재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동일한 순위에 해당합니다.

노컷뉴스에는 "거실을 기차가 뚫고 간 느낌"이라는 기사가 하락2위로 게재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대통령과 여사가 5박 7일 순방을 마치고 귀국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하락1위에 해당합니다.

한국경제에는 아이폰15 출시에 앞서 앱스토어에서 "난 못 사겠다"라는 응원 메시지가 등장하고 있다는 기사가 동일한 순위로 게재되었습니다. 또한 중앙일보에는 루이비통 악취 백이 "교환맛집"으로 소문이 난다는 내용의 기사가 하락2위로 게재되었습니다.

노컷뉴스에 따르면 일본의 오염수가 1차 방류되었으며, 권고안 협상이 진행되고 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상승7위에 해당합니다. 뉴스1에는 윤 대통령이 귀국한 후 밀린 현안을 소화하고 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하락1위에 해당합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아세안과 G20을 마친 윤석열 대통령이 귀국하였습니다. 이 기사는 하락1위에 해당합니다.

한국경제에는 "이건 선 넘었다"라는 제목의 기사가 상승1위로 게재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탕후루'라는 인기 프로그램에 대한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는 내용입니다.

한국경제에 따르면 여의도에서 피자를 팔던 직장인이 세계 1위로 성공한 사례가 소개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하락2위에 해당합니다. 또한 서울경제에는 조폭 두목인 장모가 유튜버의 잔치에 참석하는 내용의 기사가 하락2위로 게재되었습니다.

한국경제에 따르면 생활비를 통장에 넣어두었다가 "쏠쏠하다"는 생각을 했다는 사람의 이야기가 소개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동일한 순위로 게재되었습니다. 서울경제에 따르면 대전 신협 40대 직원이 베트남에서 강도 사건에 휘말리고 돈을 잃었다는 내용의 기사가 상승3위로 게재되었습니다.

YTN에 따르면 "서울 전체가 노 시니어 존"이라는 기사가 상승3위로 게재되었습니다. 이어서 동아일보에 따르면 이재명 후보의 재조사가 12일에 실시된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새로운 소식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경제에 따르면 대전에서 교사가 사망하여 "세이브더칠드런"이 후원을 받고 있다는 내용의 기사가 하락5위로 게재되었습니다. 한국경제에 따르면 유명 여배우가 극찬하는 '의외의 차'에 관한 기사가 하락2위로 게재되었습니다. 이 차는 "평생 탈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