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선균, '수갑, 주사기, 10월' 호통 예언 화제

by 뉴스캐치 2023. 10. 21.

배우 이선균의 마약 투약 사건이 큰 파행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3년 전에 한 무속인이 그의 미래를 예측한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무속인은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의 '사주 풀이' 코너를 통해 사전에 이선균의 미래를 정확하게 예언한 것은 아니지만, 경찰 조사를 받는 그의 모습을 묘사하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이 사실은 그의 소속사나 팬들을 비롯해 관련 업계 사람들 역시 놀라워하게 만들었다.

처음에 이 둘러싼 검은 그림자는 이 세상과는 거리가 멀어 보였다.

그러나 이 무속인이 이선균의 사주를 해석하며 나온 내용은 현 시점에서 그의 상황을 상당히 정확하게 맞춘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선균이 마약 투약으로 경찰의 수사를 받고 있는 상황을 수갑을 차고 주사를 맞는 모습으로 묘사한 것이다.

또한, 이 무속인은 이선균이 경찰의 수사를 받게 될 날짜도 구체적으로 예측하였다. 그는 마약 투약 사건이 발생한 후 3년이 지난 시점, 즉 10월에 그가 경찰의 수사를 받게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현재 이선균은 경찰의 조사를 받고 있으며, 이 무속인의 예언은 상당히 정확하게 맞아 떨어졌다.

이런 상황이 화제가 되면서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와 이선균의 소속사에 관심이 모아졌다. 이에 '올마이티TV'는 무속인이 2년 전에 별세했다고 밝혔다. 이선균의 소속사도 현재 이 사실을 확인중이며, 경찰의 조사에 성실히 협조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로서 이들의 입장이 확정되면서 사건은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다.

이선균에 관한 이 무속인의 정확한 예언과 그의 고독한 파행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그의 미래를 예측한 무속인의 예언에 충격을 받았으며, 이선균의 사건에 대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 관한 이야기는 아직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