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지혜 남편 다이어트 성공, 빠진 체중 화제

by 뉴스캐치 2023. 10. 18.

가수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이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비주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지혜는 최근 임형준의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공개하였다. 사진에는 이지혜, 문재완, 그리고 딸 태리가 담겨있었다. 특히 최근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문재완의 슬림한 외모와 멋진 비주얼이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자아내었다.

이지혜는 이전부터 남편의 다이어트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유튜브 콘텐츠로 누리꾼들의 공감을 얻었다. 또한, 2021년 방송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도 문재완의 다이어트 과정이 공개되었는데, 당시 문재완은 복부 둘레 43.

8인치와 89.4kg의 체중을 공개하며 1일 1식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이후로도 문재완은 식단 관리와 운동을 통해 꾸준히 다이어트를 이어나갔으며, 최근에는 관종언니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했다. 약 2주간의 식단 관리와 보조제 복용으로 문재완은 허리 둘레를 3인치 줄이고 몸무게를 2.1kg 감량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당시에 이지혜에게 500만원을 받은 문재완은 요요 현상이 있다면 2배에 달하는 위약금을 내기로 약속했다.

하지만 현재까지도 문재완은 요요 현상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비주얼을 유지하며 약속을 이행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문재완의 다이어트 성공에 놀라움을 표현하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지혜의 인증 사진과 관종언니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문재완의 다이어트 성공 사례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누리꾼들은 "태리님 살이 많이 빠져서 좋다", "문재완 남편님 다이어트 비결이 무엇일까요?", "왜 문재완 남편님은 이렇게 살이 빠지셨을까요?", "태리 어빠 살이 많이 빠진 것 같아요", "문재완 남편님에게 일어난 일이 뭔가요? 너무 멋있어요"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는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한 모습을 되찾았으며,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으면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같은 유명인의 다이어트 사례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과 동기를 부여할 수 있으며, 건강한 삶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