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율희, 이혼 후 아들과 영상통화 사랑

by 뉴스캐치 2024. 1. 28.

'라붐' 출신 가수 율희가 이혼 후에도 아들과의 따뜻한 소통을 이어가며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율희는 최근 큰 아들과의 영상통화를 통해 그리움을 딛고 아이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팬들에게 전했습니다. 아들의 애교 선사는 율희를 웃음 짓게 했으며, 이를 통해 율희의 따뜻한 모성애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율희는 지난해 12월, 5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며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2017년에 공개 열애를 고백하고, 2018년에 혼인신고를 통해 가정을 이룬 두 사람은 아이돌 최초의 다둥이 부모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러나 결국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고, 율희는 세 아이의 양육권을 최민환에게 맡기게 되었습니다.

이혼 후에도 율희는 아이들과의 소통을 중단하지 않고, 이를 통해 팬들에게도 따뜻한 감정을 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율희는 아들과의 영상통화에서 게임 시간을 공유하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처럼 율희는 가족으로서의 역할을 다하면서도 가수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율희의 이러한 모습은 그녀의 개인적인 삶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따뜻한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노래로만이 아니라 가족으로서 인생의 다양한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율희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율희의 새로운 시작과 음악 활동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으며, 그녀의 더욱 성장한 모습을 기대하게 됩니다. 이혼 후에도 아이들과의 사랑을 잃지 않는 율희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