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프로듀서 전청조, 남현희조카 폭행 인정

by 뉴스캐치 2023. 11. 5.

펜싱 국가대표 출신인 남현희 씨의 아동 학대 및 협박 혐의로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그의 재혼정인 전청조 씨와 관련된 사건이 수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강력한 경쟁력을 보여주며 국가대표로 활약했던 펜싱선수, 남현희 씨는 현재 법적 고발에 직면해 있습니다. 경기 성남중원경찰서에 따르면 남현희 씨는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협박, 스토킹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남편 전청조 씨의 조카인 중학생 A군을 어린이 골프채로 폭행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이 시기를 중심으로 외롭지 않은 것입니다.

전날, A군이 남편에게 용돈을 청구하는 것을 알게 된 남현희 씨는 협박성 메시지를 보낸 혐의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행동에 대해 남현희 씨는 "훈육 차원에서 행한 것"이라고 변명하였으나, 경찰은 그를 기소하고 이 사건을 끔찍하게 조사하고 있습니다. 전씨는 현재 경찰에 구속되어 있으며, 성남중원경찰서에서 야심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남현희 씨와 전청조 씨 사이에 있던 통신 문제로 인해 남씨의 모친인 B씨도 수사 대상에 오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폭력 피해자뿐만 아니라 남씨와 원치 않는 접촉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전반적인 수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전씨는 또한 이상한 사기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사기 피해자 수는 총 15명으로, 피해자들은 19억원이 넘는 돈을 손실하셨다는 겁니다. 

전씨의 배우자인 남현희 씨가 이 사건에 연루되었다는 사실에 사람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 그러나 남씨는 전씨와 공모하거나 결탁하지 않았다고 주장하였고, 수사를 돕기 위해 차량과 귀금속 등을 경찰에 제출하였습니다.

현재 이 사건은 서울 송파경찰서에서 수사가 진행 중이며, 국민들은 사건의 진행 상황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이 사건을 둘러싼 다양한 사항을 조명하면서 사고를 방지하고 피해자들을 보호할 수 있는 강력한 대응을 이뤄내길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