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송가인, '도시횟집' 알바생으로 완벽 변신!

by 뉴스캐치 2023. 6. 3.

 

가수 송가인이 '도시횟집'에 알바생으로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송가인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도시횟집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으로는 저장푸드를 파는 조각미 가득한 도시횟집 앞에서 송가인이 앞치마를 두르고 모자를 쓰고 알바생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다. 

 

그렇다면 송가인의 알바생 활약은 어땠을까? 송가인은 인증샷에 담긴 자리에서 "회 주방 일부터 메인 주방 일까지 도우며 복덩이 알바생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밝혔다. 도시횟집의 인스타그램에는 "송가인 님, 정말 못된 선배들, 이 세 상황에서 오늘 계속 실수하는 발언으로 쌓아올린 빚을 갚을 기회를 찾았습니다. 많은 것을 배웠으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는 글도 함께 올라왔다.

 

하지만, 송가인의 알바생 활약 외에도 팬들은 도시횟집의 모든 메뉴를 소화하는 4차미션에 도전한 송가인의 활약에도 눈길을 뗄 수 없었다. 송가인은 손에 장갑을 쓴 채 자신의 미션을 무사히 완료하며, 먹는 모습도 다양한 시각에서 팬들을 웃음으로 이끌고 있다.

 

 

그러나, 도시횟집의 손님들은 물론, 송가인의 팬들도 '도시횟집' 인증샷에 댓글로 선를 보였다. 송가인은 사진 속 도시횟집 알바생 모습도 잘 소화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분위기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리고, 송가인은 오는 6월 1일부터 4일까지 크루즈 선상에서 팬들을 만나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팬들은 송가인의 도시횟집 알바생 활약과 함께 크루즈 선상에서 만남을 기다리고 있으며, 송가인 또한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송가인의 '도시횟집' 인증샷은 8일 오후 10시 30분 처널A에서 방송되는 '도시횟집'의 피날레를 맞은 후공개된다. 팬들은 송가인의 '도시횟집' 알바생 활약을 보고 함께 웃으며, 자신만의 추억을 만들어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