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패스 마스터 외질, 은퇴 후 벌크업 변신

by 뉴스캐치 2024. 2. 17.

제목: "메수트 외질, 은퇴 후 헬스 훈련으로 몸매 변신...35세 이상 월드컵 참가 예정"

프로 축구 선수 출신의 메수트 외질이 은퇴 후 몸매 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다.

외질은 아스널에서 활약하며 뛰어난 왼발 재공 능력과 어시스트 기술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베르더 브레멘, 레알 마드리드, 아스널에서의 활약을 통해 뛰어난 성적을 이루며 축구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2023년 3월, 외질은 프로 축구에서 은퇴를 선언했다. 그리고 은퇴 후 거의 1년이 지난 현재, 외질은 헬스장에서의 훈련을 통해 몸매를 변화시키며 팬들의 놀라움을 사고 있다.

그의 훈련 모습을 공개한 영상에는 팬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으며, 유명 축구선수인 리오 퍼디난드 등도 그의 변신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외질은 은퇴 이후에도 꾸준히 체력 관리를 위해 훈련에 몰두하고 있다. 그의 몸매 변신 뒤의 모습은 여름에 열리는 35세 이상 월드컵 참가를 알리는 듯한 메시지로 해석되고 있다. 팬들은 외질의 이번 몸매 변신과 새로운 대회 참가 소식에 큰 기대를 보이고 있다.

스포츠 매체를 통해 전해진 이 뉴스는 메수트 외질의 은퇴 후 새로운 변신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외질의 이런 변신은 그가 은퇴 후에도 여전히 축구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