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슬리피 아내 임신5개월, 아빠된다-유산극복 소식

by 뉴스캐치 2023. 11. 6.

국내 유명 래퍼 슬리피가 드디어 아빠가 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이로써 슬리피는 새로운 삶의 출발점에 서게 되었는데, 이 기쁜 소식이 전해진 것은 몇 달 전 사랑하는 아내가 겪었던 유산 이후로, 더욱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아이를 기다리고 있는 그의 모습이 팬들에게 알려졌다.

슬리피는 지난 2020년 4월 비연예인과의 결혼식을 올리며 가장을 맡았다. 이후 몇 달간의 잠잠한 시간을 보내던 그는 최근 이번 아기를 맞이하게 되어 아빠가 된다는 점을 공개하며, 큰 책임감과 더불어 행복한 설렘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을 전했다.이미지 삽입208371

이 아기는 두번째 찾아온 소중한 존재로, 아기를 위한 특별한 이름인 '차차'를 고른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도 큰 화제가 되었다.

임신 5개월차인 그의 아내는 아이를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가족들 뿐 아니라 관심을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도 행복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한편 슬리피는 아빠가 되면서 느끼는 새로운 책임감을 안겨주고, 지금 보다 더 열심히 살아가며 좋은 아빠가 될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로부터는 슬리피를 축하하는 메시지와 함께 앞으로의 삶에 대한 무한한 응원이 이어졌다.

이처럼 늘 행복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내던 슬리피는 아인데 있어서도 최선을 다해 최고의 아빠가 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더불어 슬리피는 가정 사이에서도 여전히 자신의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이로써 프로 뮤지션으로서의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음악과 가정, 그 두 가지를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의 모습이 팬들에게도 좋은 모습으로 전해지고 있어 보인다.

앞으로 슬리피는 어떤 아빠가 될지, 그리고 새로운 가정 생활은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그의 행복만을 기원하는 많은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아빠가 된 그의 새로운 모습 또한 최고의 모습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