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지드래곤 '트위커' 논란, 마약 극복 유튜버 반박

by 뉴스캐치 2023. 11. 2.

마약 중독에서 벗어나 유명 유튜버이자 상담사로 변신한 마쓰형이 자신의 채널을 통해 진실된 마약 이야기를 전파하며, 최근 마약 투약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지드래곤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습니다. 지드래곤은 마약 투약 의혹으로 인해 이상한 행동을 보이는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되었지만 그에 대해 마쓰형은 "트위커 상태가 아니다"라고 주장하였습니다.

트위커란, 마약을 복용한 후 특정 행동을 반복하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지드래곤이 경찰 조사를 앞둔 중인 가운데 그의 이상한 행동에 대한 의혹이 불거지면서 이에 대한 논란이 커져가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마쓰형은 자신의 경험과 전문지식을 근거로 "지드래곤의 행동은 트위커의 그것과는 많이 다르다"고 밝혔습니다.

마쓰형은 찐 마약 이야기를 전파하며, 지드래곤과 관련한 간접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특히 그는 이러한 이야기를 공유한 뒤로 지드래곤 측의 자문 변호사로부터 경고 받은 메일을 공개하며, 자신의 쪽에서는 추측성 허위 보도나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한다고 밝혔습니다. 마쓰형은 이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명확히 하며, "협박감을 느꼈지만, 실제로 문제가 있는 지드래곤이 제대로 자기 관리를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상황"이라고 했습니다.지드래곤지드래곤지드래곤지드래곤지드래곤지드래곤지드래곤지드래곤지드래곤

 

또한, 지드래곤이 자진 출석 의향서를 제출했다고 전하였지만 그것 만으로 모든 의혹이 벗겨질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경고한 바 있습니다. 지드래곤의 마약 문제가 언론에 노출된 지 열흘 이상이 지났기 때문에 이제는 소변 검사로 약물이 검출되지 않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마쓰형은 지드래곤의 급격한 행태 변화와 관련된 논란들이 자신에게 큰 고통을 준다며 이에 대한 강한 반발을 표시하였습니다. 마쓰형은 "이번 사건에 대한 허위 정보가 퍼지지 않도록 철저히 대응하겠다"며 강하게 역설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체험과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진실을 찾아내고, 불합리한 의혹이 더 이상 퍼지지 않기를 바란다는 뜻을 함축하고 있습니다. 마쓰형의 강력한 주장과 뚜렷한 입장은 이제론 지드래곤의 마약 투약 의혹으로부터 진실을 파헤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