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BTS 정국, 유튜브 집주소 노출에 '신경X'

by 뉴스캐치 2023. 10. 8.

방탄소년단(BTS)의 멤버인 정국이 자신의 첫 솔로앨범 '골든(GOLDEN)'에 대한 소식을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며 스타의 숙명을 강하게 인식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4일, 정국은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얼만큼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를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앨범에 관한 정보를 늦게 알려드린 것에 대해 사과한 후, 이는 팬들에게 더 높은 퀄리티의 음악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임을 강조했다.

따르면 정국은 앨범을 준비하면서 체력적인 한계를 느꼈지만, 성장과 노력이라는 스타의 숙명을 인정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팬들에게 다짐했다.

그는 '골든(GOLDEN)'앨범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을 여러 차례 강조하였고,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정국은 팬들의 댓글을 통해 집주소가 노출된 사실에 대해 신경 쓰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팬들로부터 배달음식을 받는 등의 사생활 침해를 경험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의 집중력을 유지하고 앨범 작업에 전념하겠다는 각오를 보였다.

'골든(GOLDEN)'앨범은 11월 3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이는 정국의 음악 성장과 자기 자신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팬들에게 보낼 메시지가 담길 것으로 전해졌다.

타이틀곡인 '세븐(SEVEN)'과 '3D'를 비롯한 다양한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며,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음악적 역량과 창작력을 기대해볼 만한 앨범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그룹 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입지를 확보하며 K-POP 시장을 선도하였다. 이번에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정국의 활동은 그룹의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새로운 시도로 해석되며, 팬들은 물론 음악계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제 정국의 '골든(GOLDEN)'앨범이 어떤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