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명수, 라디오쇼서 지수에 '연락끊지말자' 사과

by 뉴스캐치 2024. 2. 13.

박명수가 라디오쇼에서 블랙핑크 지수에게 공개사과한 사건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는 김태진과 함께 '모발모발 퀴즈쇼'를 진행하며 청취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명수는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며, KBS의 모든 기운이 자신을 향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이 기운이 9월까지 지속되기를 바라며, 리스너들에게 협조를 부탁했다.

  

그러나 노래 퀴즈에서 지수의 곡을 맞히지 못한 것에 대해 박명수는 진심어린 사과를 표현했다. 그는 자신이 지수를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 명이라며, 그녀를 '진짜 꽃과 같이 아름다운 분'이라고 칭했다. 박명수의 이러한 사과는 그의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성격을 잘 보여주며, 이로 인해 더욱 많은 이목을 끌었다.

"진짜 꽃과 같이 아름다운 분"이라는 지수에 대한 박명수의 칭찬은 그의 진정성을 보여주며, 이에 대한 김태진의 아쉬움은 더욱 재미있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 사건은 박명수의 유머러스한 성격과 자연스러운 반응을 통해 더욱 큰 화제가 되었다.

이 사건은 블랙핑크 지수와 박명수 사이의 친밀함을 보여주고, 박명수의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사과는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 사건을 통해 박명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그의 진솔한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이 사건은 또한 블랙핑크 지수에 대한 박명수의 사랑과 존경을 보여주며, 그의 친근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댓글